안녕하십니까?
하나 오페라단입니다.
오는 9월24일 (토) 오후 7시30분 소프라노 성혜진 독창회가 성남아트센타 콘서트 홀에서 있습니다.
소프라노 성혜진은 성신여자대학교, 명지대학교 외래교수를 역임했고, 현재 숙명여자대학교 외래교수, 선화예고, 선화.계원예술학교 성악 실기강사, 국방부 근무지원단 군악대대 성악 강사, 지구촌 다문화 학교 및 지구촌 사랑 나눔 재단 지휘자, 수지소망교회 1부 임마누엘 찬양대 지휘자, 수지소년소녀합창단 단장, 하나성악아카데미 원장, 하나오페라단 부단장으로 활동하며 국내외 연주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습니다.
이번 독창회는 하나오페라단 김호성 단장의 지휘로 하나필하모닉오케스트라, 피아노 김윤경, 특별 게스트 바리톤 박찬일, 반도네온 이어진, 모던댄서 최송화 이현우이 함께 하십니다.
1부 순서에는 국내에선 연주한 적이 없는 그리그의 노르웨이어 가곡 '산골처녀' A.Garborg시에 의한 연가곡을 김광자 선생님께서 오케스트레이션 해주셔서 세계 최초로 들을 수 있게 준비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2부 순서은 제가 좋아하는 곡들인 한국 가곡, 바리톤 박찬일의 아리아, 베르디의 오페라 '아이다'의 이중창, 영화 '여인의 향기'에 나온 'Por Una Cabeza' 를 모던 댄서 최송화 이현우가 피아졸라의 아르헨티나 탱고 아리아 '나는 마리아'와 가곡을 이네스 도희 길 선생님이 오케스트레이션해서 관객들께 극적인 요소와 탱고의 춤과 음악을 함께 느끼고, 즐기면서 들으실 수 있게 독창회를 준비하였습니다.
9월 24일(토) 소프라노 성혜진 독창회에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공연 문의 - 하나예술기획 031-263-1179
티켓예매 - 인터파크 1544-1555



